티스토리 뷰
요즘 두바이 초콜릿에대한 인기가 아주 뜨겁습니다. 두바이에서도 귀한 초콜릿이 이젠 편의점에서 판매가 되는데요. 물량이 모자라기 때문에 사전 예약해야지만 구매할수있습니다. 물량이 모두 소진 되기전에 사전예약하시고 사전예약 못하신분은 실시간 재고도 찾을수 있으니 아래 링크 통해 바로 사전예약하세요!
GS25 사전예약
행사 기간은 7/5(금) ~ 7/13(토)로 5천세트 한정 수량입니다.
두바이 카다이프 초콜릿을 4개입 1세트를 27,200원에 판매합니다.
7/5(금) 오전 10시부터 우리동네GS앱에서 사전예약 OPEN되므로 지금바로 신청하세요.
수령방법
수령방법은 8/1(목) 지정하신 점포에서 직접 수령할수있습니다.
CU 편의점 사전예약
2024년 7월 4일부터 4,000원에 판매 예정입니다.
몽뜨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으로 무게는 48g 칼로리는 234 kcal 입니다.
한번 먹기에 적당한 크기로 몽뜨 카다이프 대신 볶음면을 사용하여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있습니다.
CU 앱을 통해 재고 조회를 실시간으로 확인할수있습니다. 품절이 금방되므로 아래 재고 조회방법 링크 통해 확인하셔서 물량 확보하시기 바랍니다.
세븐일레븐 사전예약
세븐일레븐은 원조 두바이 스타일 그대로를 유지하며 현지맛을 제대로 재현한 제품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세븐앱을 통해 가능하며 사전예약은 7월9일부터 1,200개의 물량이 준비되어있습니다.
특히 세븐일레븐은 세븐은 gs랑 똑같은 초콜릿 7월30일부터 개당6500원에 판매됩니다 묶음판매가 부담스러우신분들은 세븐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두바이 초콜릿이란
두바이 초콜릿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픽스 디저트 쇼콜라티에(Fix Dessert Chocolatier)'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두꺼운 초콜릿 코팅 안에 중동 지역의 얇은 국수인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 크림을 섞은 필링이 들어있는 독특한 디저트입니다. 이 초콜릿은 중동 특산물과 향신료를 사용해 독특한 맛을 냅니다. 가장 인기 있는 '쿠나페' 맛은 카다이프, 피스타치오, 초콜릿의 조합으로 새로운 식감을 선사합니다. 고소함과 바삭한 맛이 특징이며, 여러 재료의 조화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